코 수술 후 이물질이 있는것 같아요 > 원장1:1상담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 수술 후 이물질이 있는것 같아요 > 원장1:1상담

본문 바로가기
 

온라인1:1상담실

홈 > 김형택원장 수술자료 > 온라인1:1상담실

코 수술 후 이물질이 있는것 같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g*g 댓글 0건 조회 1,664회 작성일 22-12-28 13:45

본문

코 수술 후 콧구멍 사이에 있는 벽에 흰색 거즈? 이물질? 이 보이면서 코딱지가 있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이게 뭘까요 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38건 1 페이지
원장1:1상담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38 h*j 15
37 김*우 129
36 김*진 409
35 윤*민 446
34 김*우 401
33 r*y 501
32
바비코후 코성형 댓글상담완료
대*원 606
31 이*주 635
30 별*빛 699
29 익*명 796
28 박*호 710
27
비순각 각도 교정 댓글상담완료
이*민 840
26
안녕하세요 댓글상담완료
김*홍 813
25
코재수술 댓글상담완료
조*주 863
24 이*연 896
23 강*현 1146
22
코상처 패임 댓글상담완료
윤*영 1259
21
코재건술 댓글상담완료
정*림 893
20
무턱 보형물 제거 댓글상담완료
최*영 1096
19
코성형 댓글상담완료
허*진 1051
게시물 검색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