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밥제거 후 오른쪽 통증.. 코염증일까요? > 지식 in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실밥제거 후 오른쪽 통증.. 코염증일까요? > 지식 in

본문 바로가기
 

수술QnA

홈 > 김형택원장 수술자료 > 수술QnA

실밥제거 후 오른쪽 통증.. 코염증일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272회 작성일 24-12-30 14:12
실밥제거 후 오른쪽 통증.. 코염증일까요?

코수술 한지 6일차입니다.

오늘 실밥제거 했습니다...ㅠㅠ

그런데 콧대 오른쪽 부분에 통증이 너무 심합니다 ㅠㅠㅠㅠ

의사 선생님은 걱정하지 말라고 하시기는 했는데.. 진짜 너무 아프고 걱정이 돼서 질문드려요ㅠ

선생님이 말씀하시길 코염증으로 보이진 않는다고 하셨어요.

그런데 너무 아프네요 ㅠㅠㅠㅠㅠ

실밥제거하고 주사도 맞고 집에 왔습니다.

코염증일까요? 저 괜찮을까요?? ㅠㅠ


안녕하세요. 하이닥-네이버 지식iN 상담의 김형택 입니다.

코수술 후 일주일 정도 되셨는데 실밥제거로 인해 통증을 느끼셨나 봅니다.


오늘 실밥제거를 하시면서 선생님께서 코염증이 아니라고 하셨으면 큰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시고 여유를 가지신 후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Total 870건 10 페이지
지식 in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35 코원성형외과 1147 01-06
734 코원성형외과 1293 01-03
열람중 코원성형외과 2273 12-30
732 코원성형외과 1529 12-24
731 코원성형외과 1173 12-18
730 코원성형외과 1272 12-16
729 코원성형외과 2252 12-10
728 코원성형외과 1346 12-04
727 코원성형외과 1139 12-02
726 코원성형외과 1062 11-28
725 코원성형외과 1676 11-25
724 코원성형외과 1733 11-22
723 코원성형외과 962 11-18
722 코원성형외과 1793 11-14
721 코원성형외과 1690 11-11
게시물 검색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