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계속계속 마음에 드는 중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326회 작성일본문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이마지방이식 한지
한달째 입니다:)
무보형물로 수술했는데
라인이 이쁘게 잘나와서 너무너무 행복해요 ><
수술 전 사진 보면 밋밋한거 보이시나요..
코수술로 이미지가 이렇게 달라질줄 몰랐어요
한달째 되니 붓기도 어느정도 빠지고
점점 더 이뻐지고 있어서 계속계속 마음에 드는 중입니다
ㅎㅎㅎㅎ
이쁘게 수술해주신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친절하게 대해주신 병원분들 모두 감사해요!!
-위 글은 눈누난냘 님의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