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으로 달려가라고 추천했습니다 ㅎ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원으로 달려가라고 추천했습니다 ㅎ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코원으로 달려가라고 추천했습니다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75회 작성일

본문

37cd5e5a8e5c3eee02ba857a8a867e04_1642570637_4186.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한지 2주차 입니다:)


37cd5e5a8e5c3eee02ba857a8a867e04_1642570637_53.png

 

코수술 하면서 이마지방이식까지 하기를 

정말정말 잘한 것 같아요! 

 

37cd5e5a8e5c3eee02ba857a8a867e04_1642570637_6299.png


이마라인부터 코라인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친구들도 다 라인 너무 이쁘다고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네요! 그래서 코원으로 달려가라고 추천했습니다 ㅎㅎㅎ♥


붓기가 점점 빠지면서 더더더 맘에 들어여 ㅠㅠㅠ

원장님 진짜 감사드러요 :)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한 저에게

칭찬 오백만개 주고 싶네요 코원 최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