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으로 달려가라고 추천했습니다 ㅎ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75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하면서 이마지방이식까지 하기를
정말정말 잘한 것 같아요!

이마라인부터 코라인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친구들도 다 라인 너무 이쁘다고 어디서 했냐고
물어보네요! 그래서 코원으로 달려가라고 추천했습니다 ㅎㅎㅎ♥
붓기가 점점 빠지면서 더더더 맘에 들어여 ㅠㅠㅠ
원장님 진짜 감사드러요 :)
코원성형외과에서 수술 한 저에게
칭찬 오백만개 주고 싶네요 코원 최고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