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성형 '필러'와 '보톡스'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Claire 댓글 0건 조회 2,028회 작성일본문
지인의 소개를 받고 '팔자주름_필러'와
'눈가, 이마?_보톡스' 시술 받았는데요!!!
간호사분들께서도?너무 친절하시고
긴장한 환자를 편하게 해주시는
원장님의 꼼꼼함과 섬세함에 매우?감동 받았답니다!!!
그동안??이병원 저병원? 마음 붙일 곳 없어
어딜 가야하나?찾아 헤맸었는데...
앞으로 쭈우욱~~~~~!!!
믿고 찾을 수 있는 곳이 생겨 너무 좋아요^^!!!
정말 감사합니다^^!!!?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많이 내고 다니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