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러'와 '보톡스'후기^^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필러'와 '보톡스'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동안성형 '필러'와 '보톡스'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Claire 댓글 0건 조회 2,028회 작성일

본문

지인의 소개를 받고 '팔자주름_필러'와

'눈가, 이마?_보톡스' 시술 받았는데요!!!

 

간호사분들께서도?너무 친절하시고

긴장한 환자를 편하게 해주시는

원장님의 꼼꼼함과 섬세함에 매우?감동 받았답니다!!!

 

그동안??이병원 저병원? 마음 붙일 곳 없어

어딜 가야하나?찾아 헤맸었는데...

앞으로 쭈우욱~~~~~!!!

믿고 찾을 수 있는 곳이 생겨 너무 좋아요^^!!!

정말 감사합니다^^!!!?친구들에게 소문 많이 많이 내고 다니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