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식후기!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지방이식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동안성형 지방이식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미영 댓글 0건 조회 7,516회 작성일

본문

지방이식 후기!

 

저는 항상 납작하고 넓은 이마가 스트레스였어요.

넓기만 하고 볼륨감 없는 저의 이마가 항상 부끄러워 앞머리를 고수했어요.

항상 스트레스이고, 요즘엔 지방이식을 많이 한다는 소리를 듣고

저도 고심끝에 지방이식을 알아보기로 했어요.

성형했던 친구의 추천으로 상담 날짜까지 바로 잡아버렸어요

원래 사람의 심리가 마음 먹었을 때 해야 한다고 하잖아요.

친절한 매니저님과 김형택원장님과 상담 끝에

저는 바로 수술 날짜를 잡고 돌아왔답니다.

동안이 되면서 예뻐질 수 있다는 말에

기대감이 잔뜩 상승되었었죠

기대를 하면 그만큼 실망한다고 하잖아요

하지만, 절대!!!!!

 

 

수술 당일엔 너무 많이 부어서

수술이 잘됐다는 매니저님과 원장님 말만 들었는데요

지금은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너무 자연스러워 지는

제모습에 깜짝깜짝 놀라고 있답니다.

 

 

정말 수술 너무 잘해주신

김형택원장님에게 감사드립니다.

 

 

살짝 고민하면서 미뤄왔던 제가 너무 한심스러워요

진작에 해서 이렇게 예뻐질껄 하는 마음이 듭니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