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성형 김형택 원장님께 지방이식 했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수현 댓글 0건 조회 2,251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김형택원장님께 이미랑 볼쪽 지방이식한 사람 입니다~~!!
평소에 이마랑 볼이 푹 꺼져 있는 느낌이 들어서 올림머리 하고 싶어도
못하고 다녔거든요.. 더군다나 작년여름까지만 해도 진짜 더워 죽겠는데
앞머리는 일자로 자르고 머리는 길게 늘어뜨려서 다니고 했어요~!!
길지나가다 보면 지방이식을 해서 그런지 진짜 이마랑 볼쪽 볼륨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너무 여름이 싫었어요..ㅠㅠ
김형택원장님과 상담을 하고 이마랑 볼에 지방이식을 했죠..
이마랑 볼쪽에 지방이식 하니까 이렇게까지 사람이 달라질 수 있는지 놀라웠어요ㅠ
한달정도 지나니까 붓기도 없고 멍도 빨리 없어져서(원래 멍이 잘 드는 체질이 아니에요~ㅎㅎ)
진짜 좋아요!!
이제는 당당하게 올림머리로 사진찍어서 페북이랑 카톡프로필사진으로 했는데
친구들이 완전 달라졌다고 말해줘서 김형택 원장님 밖에 생각이 안났어요ㅠㅠ
저는..처음엔 지방이식 꼭 해야지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성형수술 처음이라 제가 지방이식을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한거라 매니저님이나 원장님 입장에서는 짜증이 나셨을수도 있으셨을 텐데
진짜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친구한테도 꼭 소개해 주겠습니다~!!
조만간 친구랑 찾아가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