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턱성형 김형택원장님 감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유리 댓글 0건 조회 3,569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저 2월 초에 아래턱 수술한 한 유리입니다 ^^* 두 달 정도 되었는데
지금 너무 자연스럽고 이뻐요
친구들이 턱 하나로 어쩜 브이라인이 되었다고 난리예요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꼼꼼히 세심하게 신경써주신덕에 예쁜 턱선이 나온거같아요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매니저님 !!! 상담도 항상 잘 해주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면 항상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감사해요 제 친구가 상담받으러갔다가 너무 친절하게 상담을 너무
잘해줘서 너무 감사하다네요
김형택 원장님 덕택에 저 자신있는 브이라인 ㅋㅋ 친구 수술할때 들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