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원장님 감사해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김형택원장님 감사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무턱성형 김형택원장님 감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유리 댓글 0건 조회 3,569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후기를 남기네요

 

저 2월 초에 아래턱 수술한 한 유리입니다 ^^* 두 달 정도 되었는데

지금 너무 자연스럽고 이뻐요

 

 

친구들이 턱 하나로 어쩜 브이라인이 되었다고 난리예요

 

 

항상 친절하게 상담해주시고 꼼꼼히 세심하게 신경써주신덕에 예쁜 턱선이 나온거같아요

 

 

너무 감사드려요

 

 

그리고 매니저님 !!! 상담도 항상 잘 해주시고 궁금한거 물어보면 항상

친절히 대답해주셔서 감사해요 제 친구가 상담받으러갔다가 너무 친절하게 상담을 너무

잘해줘서 너무 감사하다네요

 

 

김형택 원장님 덕택에 저 자신있는 브이라인 ㅋㅋ 친구 수술할때 들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