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눈,코 했지?!!?^^(눈,코 후기)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나 눈,코 했지?!!?^^(눈,코 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나 눈,코 했지?!!?^^(눈,코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지현 댓글 0건 조회 4,502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학교다 뭐다 정신이 없어서 후기쓰는걸 깜빡했네요.

김형택원장님께 후기 꼭꼭 쓴다고 저혼자 난리 쳤는데ㅎㅎ

수술을 하고 세달이 지난후에야 쓰게 되네요.^^;;

요즘에 학교를 다니면서 정신없이 살고 있어서..

저는 김형택원장님께 눈이랑 코랑 셋트로 했어요!!

한번에 할때 끝내야겠다는 생각으로 ㅎ

워낙 코는 유명하고 눈은 뭐 코수술잘하시면 눈은 식은죽먹기

아니겠어요? ㅎ눈은 매몰법으로 하구 코끝은 귀연골, 콧대는 실리콘으로

올렸답니다^^ 코수술한 친구가 코보다 귀가 아프다고 그래서 완전 걱정했는데 전혀 아무렇지 않았어요.나 코성형한 거 맞지?^^

눈도 전혀 않아프고 나 지금 수술한거지?;; 이런식이라면 전신성형도 가능하겠는데?ㅎ

제가 엄살이 심하다고 하면 심한데.. 귀뚫는것도 아프다고 징징대는데

제가 성형수술이랑 잘 맞나봐요ㅎ 붓기도 잘 기억이 안날만큼 빨리 빠졌던거 같아요. 특히 눈은 그냥 하루만 붓고 쑥 빠진듯 친구랑 실밥풀고

쫄면먹고 집에 갔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완전히 다 자리잡아서 수술한지도 잊고 살았어요. 눈은 매몰법으로 해서 그런지 티가 아예 안나고

코는 정말 이쁜데 수술했다고 하기에는 너무 자연스럽고 안했다고 하기에는 너무 라인이 이쁘다고 .. 친구가 그렇게 말해주더라구요 .ㅎㅎ

완전 뿌듯하에요 ^^기지베 부러우면 너도 해ㅎㅎㅎ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제일 잘한일이 김형택원장님께 눈이랑 코수술을 받은 거에요!!! 원장님이 제 얼굴에 잘어울리게 잘해주시고 전체적으로 이쁜거 같아요 ^^ 잘못하면 눈코가 따로노는 애들이 많차나요.

코는 너무 이쁜데 얼굴이랑 안어울린다던가 눈만 크다던가 ...

저는 전혀 안그래요 얼굴전체가 조화롭다고 해야하나? 제가 이런말하면

좀 웃기긴한데 정말 저는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요!!! 수술하고 남자친구들도 많이생기고, 번호도 좀 따이고 ^^ㅎㅎ 역시 남자들은 예쁜여자면 다 좋아하나봐요. 수술하기전에는 쳐다보지도 않았던 것들이..ㅡㅡ

요즘하루하루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지금 눈이랑 코수술 망설이고 계신분들 망설이지 말고 하루빨리 하세요.

저도 왜이렇게 수술을 늦게 했을까 후회했어요!! 이렇게 좋은걸 ^^

김형택원장님의 신의 손으로 제 얼굴을 다시 만들어 주신거 절대 잊지

않을게요 김형택원장님 대박 나세요 ^^ 100만년 영원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