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눈,코 했지?!!?^^(눈,코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지현 댓글 0건 조회 4,502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학교다 뭐다 정신이 없어서 후기쓰는걸 깜빡했네요.
김형택원장님께 후기 꼭꼭 쓴다고 저혼자 난리 쳤는데ㅎㅎ
수술을 하고 세달이 지난후에야 쓰게 되네요.^^;;
요즘에 학교를 다니면서 정신없이 살고 있어서..
저는 김형택원장님께 눈이랑 코랑 셋트로 했어요!!
한번에 할때 끝내야겠다는 생각으로 ㅎ
워낙 코는 유명하고 눈은 뭐 코수술잘하시면 눈은 식은죽먹기
아니겠어요? ㅎ눈은 매몰법으로 하구 코끝은 귀연골, 콧대는 실리콘으로
올렸답니다^^ 코수술한 친구가 코보다 귀가 아프다고 그래서 완전 걱정했는데 전혀 아무렇지 않았어요.나 코성형한 거 맞지?^^
눈도 전혀 않아프고 나 지금 수술한거지?;; 이런식이라면 전신성형도 가능하겠는데?ㅎ
제가 엄살이 심하다고 하면 심한데.. 귀뚫는것도 아프다고 징징대는데
제가 성형수술이랑 잘 맞나봐요ㅎ 붓기도 잘 기억이 안날만큼 빨리 빠졌던거 같아요. 특히 눈은 그냥 하루만 붓고 쑥 빠진듯 친구랑 실밥풀고
쫄면먹고 집에 갔던 기억이 나네요. 지금은 완전히 다 자리잡아서 수술한지도 잊고 살았어요. 눈은 매몰법으로 해서 그런지 티가 아예 안나고
코는 정말 이쁜데 수술했다고 하기에는 너무 자연스럽고 안했다고 하기에는 너무 라인이 이쁘다고 .. 친구가 그렇게 말해주더라구요 .ㅎㅎ
완전 뿌듯하에요 ^^기지베 부러우면 너도 해ㅎㅎㅎ
제가 지금까지 살면서 제일 잘한일이 김형택원장님께 눈이랑 코수술을 받은 거에요!!! 원장님이 제 얼굴에 잘어울리게 잘해주시고 전체적으로 이쁜거 같아요 ^^ 잘못하면 눈코가 따로노는 애들이 많차나요.
코는 너무 이쁜데 얼굴이랑 안어울린다던가 눈만 크다던가 ...
저는 전혀 안그래요 얼굴전체가 조화롭다고 해야하나? 제가 이런말하면
좀 웃기긴한데 정말 저는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요!!! 수술하고 남자친구들도 많이생기고, 번호도 좀 따이고 ^^ㅎㅎ 역시 남자들은 예쁜여자면 다 좋아하나봐요. 수술하기전에는 쳐다보지도 않았던 것들이..ㅡㅡ
요즘하루하루 즐거운 하루를 보내고 있답니다.
지금 눈이랑 코수술 망설이고 계신분들 망설이지 말고 하루빨리 하세요.
저도 왜이렇게 수술을 늦게 했을까 후회했어요!! 이렇게 좋은걸 ^^
김형택원장님의 신의 손으로 제 얼굴을 다시 만들어 주신거 절대 잊지
않을게요 김형택원장님 대박 나세요 ^^ 100만년 영원하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