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정말 최고!!!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수술 정말 최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수술 정말 최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유미 댓글 0건 조회 4,100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

이제서야 후기를 올리게 되었네요^^

대학 복학하기전에 얼굴에 변화를 주고 싶어서

그동안 모은돈을 다 털어서 코수술을 했습니다.

전혀 아깝지 않은 선택이였어요!

코가 정말 마음에 들어요!! 제가 원하는데로 나온거

같아요. 역시 김형택원장님에게 하길 잘했어요^^

왜 진작 코수술을 하지 않았을까 싶을 정도로 대만족입니다.

워낙 잘하니깐 코수술에

관심있는 애들은 거의 알고 있더라구요.ㅋㅋ 저만 몰랐었나 봐요

애들이 누구한테 했냐구 꼭 물어보더라구요. 그정도로

제 코수술이 이쁘게 됐다는 증거겠죠? ㅋㅋㅋㅋ

정말 대학 복학 하기전에 잘한거 같아요.

이제 4학년이라 취업준비도 해야하는데 외모에 자신감도 생기고

이력서 사진을 찍어도 당당해요 ㅋㅋ 포샵은 하지 않아도 될꺼

같아요 ㅋㅋ 이런 이쁜 코를 만들어 주신 김형택원장님

정말 감사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