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재수술&풀지방이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민선이 댓글 0건 조회 3,417회 작성일본문
이제부터 제가 리얼로 보여드릴께용^^저 위에 3장은 수술전 모습이예여...
정말 음.....코 재수술 하지말란 소리도 많이 들었지만.
코 재수술이 자기 만족이라고 해야 겠단 생각을 마니 했거든용..
솔직히 지방이식은 얼굴이 커보일까봐 우려 했던 부분이라 생각하지도 않았는뎅..
너무 지금 만족스러워요...
오늘이 8일째 되었구요..
실밥과 부목은 회사 근무 ㅎㅐ야 하는 사정상..
5일째 원장님께 부탁드려 뗏어요..
얼굴도 궁금 하고 ..
시간이 약이라고 하졍?
너무나 지금은 동안되었다고
하길 잘 했다고 이뻐졌다고 소리 너무 많이 들어요
한달동안 병원 이곳저곳알아본곳 결과
가상성형까지 해주는곳 여기는
ㅈㅔ가 찾는 그곳이였던거죵^^
바로 상담 받고 바로 수술날짜까지 잡기까지
바로 망설임 없이 수술 할수 있었구요!!
수술 하기전 사진 3장....
그래도 하지말란 소릴 더 많이 들었던 저이기도 하지만...



두둥......
수술을 하고 집ㅇㅔ 가자마자찍어보았어용!!어떤가용?
턱선이 너무나 만족스러웠어용!!
테이프로 부목으로 다 가려졌지만
느낌아니꽈~~너무 만족스러웠거드뇽!!!헤헷
?





수술전후 사진 올립니다..^^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제가 가입한 수술후기 카페 이름은 알리지 않을께요..
하지만..
ㅈㅓ도 많이 검색하고 간만큼이나..
저뒤를 이어 이뻐지고 싶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자
후기를 올릴께용^^
그럼 수고하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