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안성형 코끝성형 & 귀족수술 (일주일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Claire 댓글 0건 조회 4,427회 작성일본문
?

녕하세요^^ 원장님 그리고 실장님, 간호사언니들^^
너무도 감사한 마음에 아직 일주일...
약간의 멍과 붓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 이렇게 후기를 남겨요^^
코는 높은 편이나 말을 할때나 웃을때 짧아지는 인중과 말리는 윗 입술이 늘 고민이었는데...
이번에 코끝 성형을 통하여 한번에 고민을 해결하게 되어 어찌나 기쁜지 모른답니다...
그리고 얼굴에 살이 없고 늘 피곤해보이는 듯한 인상 또한 귀족수술을 통하여
어려보인다는 주변의 칭찬 덕에
이번 수술_ 큰 마음 먹길 정말 잘했다 싶어요!!!
다들 친구들이 "진작에 하지 그랬어" 라고들 하네요!!!
무엇보다 수술 후 다음날, 셋째날, 닷새째, 그리고 일주일에 걸쳐
꼼꼼히 그리고 친절히 진찰해주시는 섬세함에 감동했습니다!!!
주변 친구들이 난리네요^^!!!
조만간 친구들 모아모아 다시 찾아뵐께요!!!
정말정말X1000000000000....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