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V라인 2주째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수술 V라인 2주째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성형 코수술 V라인 2주째

페이지 정보

작성자 ^^ 댓글 0건 조회 4,087회 작성일

본문

제목 없음ff.png

안녕하세요,,원장님 실장님 선생님들~~

고민끝에 코랑 리프팅같이?했는데 원장님 말씀듣길?진짜??잘한것 같아여,,,ㅎㅎ

아직은 붓기가 있지만 원장님 말씀데루 일주 지나니깐 하루가 다르게 붓기

빠지는게 보이는게 실감이 나네요...

코끝 붓기도 막바지인듯하구요...

사실 며칠동안 쉬지않고 병원을 내원했는데..진짜 시간이 약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붓기빠지면 진짜 자연스럽게 될것 같여,,맘에 들어요

올해 가기전에 콧대있는여자와 V라인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당~~(^^)

원장님 쌤들~~~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