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멋지신 김형택원장님 감사합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신희 댓글 0건 조회 2,71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 저는 한달전쯤 김형택원장님께 코수술받았어요~ 제가 코수술을 한지 한달이 다되서야 후기를 올리네요! 저는 전형적인 복코였습니다
어른들은 복코라며 수술하지 말라고 하셨지만 저는 이 복코 때문에 거울을 볼때마다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ㅠㅠ 뭉특한 코가 볼때마다 짜증스럽더라구요
사진을 찍어도 꼭 코있는 부분은 가렸던 기억이 있네요
인터넷도 보고 소개도 받아 보고 했지만 그중에서 코 성형전문이라 가장 믿음이 가더군요
처음에 들어와서 너무 놀랐어요
사람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저는 김형택원장님께 상담받고 수술까지 했습니다
처음에 전 원장님께 무리하게 높게 올려달라고 했었어요 ^^;; 하지만 김형택원장님은 너무 높게 올리면 저한테 어울리지 않을꺼라고 하셨죠
ㅜㅜ 제 얼굴에 어울리는 코모양이나 높이 등을 친절히 상담해 주셨어요 ^^ 그때 원장님이 저를 이해시키시느라 힘들어 하셨던 기억이 나네요
제가 너무 무리한 요구를 했었던거 같아요 ㅠㅠ 그때 원장님께서 친절상담 해 주신덕에 저랑 잘어울리는 코라인 나온거 같아요 ^^ 정말 감사해용 이제 전 코 붓기도 빠지고 코라인도 점점 이뻐지고 있어요~ 정말정말 마음에 들어요~~ 그전에 제 코가 어떻게 생겼었는지 기억도 잘 안나요
~ 요즘에는 친구들에게 홍보도 하고 있답니다
ㅎㅎ 애들이 다 물어보더라구요!!ㅎ 저는 항상 김형택원장님을 추천해주고 있어요!! 이렇게 예쁘게 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합니당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