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2주째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림 댓글 0건 조회 3,942회 작성일본문

원장님 안녕하세요,,
2주밖에 되지 않아 아직 붓기가 있지만 너무 달라진 모습에
컴터를 키고 글을 남기고 있습니당~
지방이식이랑코랑 같이 하니깐 더어려보인다,세련되보인다,
부티나 보인다는 등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어요,,ㅋㅋ
아주 좋아욤
이제 눈만하면 될거 같아여,,ㅋㅋㅋㅋㅋ
자꾸 욕심이.......ㅎㅎㅎ
내년에 꼭 해주세용^^
저에게 자신감과 저어게 맞는 이미지를 만들어주신
원장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