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눈 재수술 + V라인무턱수술)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눈 재수술 + V라인무턱수술)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원장님께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눈 재수술 + V라인무턱수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으나 댓글 0건 조회 3,462회 작성일

본문

수술한지는 5개월이나 되었네요 ^^;

후기를 빨리 남겨야지..하면서도 ㅋㅋ 이제서야 남겨서 죄송해요~ㅋㅋ

 

7년전에 처음한 쌍커플 수술...저는 매몰법으로 했었는데...절개법이 아니니깐 풀리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재수술을 결심하고, 지인의 소개로 원장님께 상담을 받았습니다.

저는 재수술도 매몰법으로 결정 했답니다. 절개법으로 하면 인상이 사나워 보일수 있다고 해서요 ^^;

눈 수술 날짜를 잡으면서, 원장님의 권유로 턱에 보형물을 넣는, 무턱수술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ㅋ

처음엔 조금 무서웠지만...무턱보다는, 브이라인이 되고 싶어서....ㅋㅋ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원장님이 저에게 권유를 안해주었더라면...전 그냥 평생~ 무턱으로 살아갔을거예요 ㅋ 제가 무턱이란것도 모른체요 ㅋㅋ

 

눈도 자연스럽게 너무 이쁘게 되었구요~ 턱도...브이라인^^

지금 너무 만족하며 살고 있어요 ㅋㅋ

 

원장님이 꼼꼼하셔서 만족하실거예요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