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식후기!!!!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지방이식후기!!!!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동안성형 지방이식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현 댓글 0건 조회 1,981회 작성일

본문

안냐세요 원장님~~~~^^

 

저 기억하실런지~~ 한달전에 지방이식이랑 무턱보형물 수술받은 김지현이에용...그때 원장님이 코에있는점보고 고소영따라 잉크로 찍은거아니냐고,,놀리셨던,,ㅋ

 

ㅋ 기억나시죠?ㅋㅋㅋㅋㅋ그날 웃으면서 상담받고 수술날까지 두근두근 대던 맘으로 기다리던때가 엊그제같은데...벌써 한달!!!!!\

 

수술후 너무많이 부어서...선풍기아줌마된줄.,,ㅜㅜ 걱정많이했었는데,,,,? 냉찜질 열심히 한덕분인지 1주일만에 붓기 싹빠지고,,,옆라인도 너무 이뻐요..

 

권해주셨던 무턱보형물은 같이하길 정말잘한거같애요..대만족입니다!!!!!? 이뻐지니까 점점더 욕심이 생기네요 ..마인드 컨트롤중 ㅜㅜ

 

여튼 티안나고 자연스럽게 해주셔서 너무 캄사드려용~~~ 조만간? 함 참아뵐게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