늑연골떼서 재수술했어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늑연골떼서 재수술했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늑연골떼서 재수술했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민 댓글 0건 조회 4,458회 작성일

본문

137243120708800.jpg ?

ㅎㅎ늑연골떼서 코재수술했습니다.

 

일년전에?비중격으로 코수술했었는데................돈은 돈대로 들이고..수술결과는 진짜 ..

 

우울증에 걸릴정도로..코가 심각했었어요ㅠㅠ..

 

여기저기 상담받아봤는데.. 늑연골로 수술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늑연골이라니까 왠지 겁두나구.. 고민도 많이 했는데

 

인터넷검색하다가 여기병원을 알게되서ㅋㅋ상담만 받아보자하고 왔었는데

 

어느덧 수술한지 한달이다되가네요! ㅎㅎ

 

저는 제꺼 늑연골 떼서 썻는데.. 아플까봐 젤 겁났어요.

 

늑연골로 했다는 사람들보면 아프다고 하던데..

 

근데 저는 진통제약을 먹어서그런가?? 생각보다는 참을만 했던거같아요.

 

수술할때도 저 상담해줫던 실장님이 같이 들어와서 말걸어주셔서ㅠㅠ그나마 긴장이 좀 덜 됫던거같아요!ㅜㅜ

 

전 반버선코 진짜 하고싶었었는데

 

다행히 원장님이 반버선으로 이뿌게 해주셔서ㅎㅎㅎㅎ아직 한달밖에 안됬구ㅠㅠ붓기는 더 빠져야겠지만

 

사람들 반응이 좋네요! 재수술하길 다 잘했다구해줘서ㅜㅜ다행인거같아요

 

빨리 붓기가 더 빠졌으면 좋겠네요ㅜㅠ

 

온찜질열심히하구있는데 붓기더 빠지겠죠? ㅋㅋ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