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짱이예요!!ㅋㅋ코랑무턱한지 이주됬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뽕뽕이 댓글 0건 조회 3,994회 작성일본문
원장님! 안녕하세요? 저 기억하시죠?
항상 큰코랑 무턱때문에 스트레스였는데.. 별명이 맨날 코봉이아니면 무턱이였는데..아니면 무코봉..
이번 여름방학을 이용해서 무조건 코랑 무턱성형을 하리라 마음 먹고, 엄마아빠 쫄라서 수술허락을 겨우 얻어냈는데,
막상 수술을 하려니 어디 병원에서 해야할지가 막막하더라구요
여기저기 찾아보고, 상담도 받으러 다니는데 이게 정말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러다가 코원성형외과를 알게되서, 상담예약을 똬!!!
일단 원장님이 하나하나 자세히 설명해 주셔서 감사했구, 친절해서 좋았어요
원장님이 잘생기셔서..내 얼굴도 예쁘게 만들어주지 않을ㄲㅏ하는..그런..기대감?이 들었어요
저는 콧대는 실리랑 코끝은 비중격으로 하자고 하시더라구요..
처음엔 비중격이 뭔지 몰랐는데, 비중격연골이라구 ,비중격에 대해 친절히 설명해주시더라구요
그리구, 따단! 무턱이 너무 스트레스였는데 코랑 무턱상담도 같이 받구ㅎ
원장님 상담끝내구, 상담실장님이랑ㅋㅋ어떤 방에 들어가서 상담했는데
ㅋㅋ꼭 친구랑 대화하는것처럼 재밌었어요ㅋㅋㅋ 코랑 무턱수술에 대해서 알기쉽게 설명해주시는데 ㅋㅋㅋ
실장님 말씀하시는게 너무 재밌었어여 ㅋㅋㅋ
고민하다가..결국은 수술예약을 똬!!!!!!!! ㅋㅋㅋㅋ
수술 전날밤엔 떨려서 잠이 안오더라구요...
수술 당일날 병원가서 ㅋㅋ수술 들어가기전에 실장님이랑 원장님 다시한번 상담하구
옷갈아입구 세수하구 수술대위로 ....너무긴장되서ㅜㅜㅜ아무것도 안보이더라구요.
그러다가 주무실게요라는 소리 들리더니 숫자세보래여 ㅋㅋ그래서 숫자셋는데..일어나보니 회복실이더라구여.
진짜 신기한게 ㅋㅋ자고 일어나니..수술이 다 끝나있었어요..
수술전날 금식해야된대서ㅜㅜ배고팟는데 ㅋㅋㅋ죽도 주시구 좋았어요!!!
치료 받으러 올때마다 원장님이 하나하나 다 봐주셔서 좋았어용 ㅋㅋㅋ
실밥두 코안은 녹는거라나? ..딴데서 쌍컵한 친구가 실밥뽑을때가 제일 아프다고 겁줫는데 ㅋㅋㅋ코안은 안뽑아도 된다고해서 완전 좋았어요
코앞에 실밥 뽑구 ㅋㅋ근데 생각보다 안아프더라구요 ㅋㅋ살짝 따끔?한정도?
코에 붙어있던거 테이프 다 떼고 거울봤을때, 붓기가 좀 남아있었지만, 진짜 이미지가 달라보이더라구요..신기했어요!!!!!!!!
이제 온찜질 하라 하시더라구요.
집가서 틈 날때마다 계속 온찜질했어여ㅋ 그래도 생각보다 멍은 안들어서 다행이였어요 ㅋㅋ
집가서 맨날 거울만 들여다봐서ㅠㅠㅠ아빠가 거울공주 한명 납셨다고...하..
그러다 어느덧 이주째!!!!!!!!!!!!!!
병원가서 원장님 뵙구, 사진찍궁 ㅋㅋㅋㅋㅋ 하...정말.. 원장님 방에서 수술전이랑 수술후 사진 보는데..
정말 과거에 저얼굴로 어케 살앗나 ㅋㅋ싶더라구요.........와 진짜.. 의느님.......ㅠ^ㅠ
이제 친구들이 저한테 코봉이 무턱이라고 못놀려요!
그리구ㅠㅠ진짜 옆모습 연예인같다는 소리도 들었어요!!!!!!!!!!!!ㅠㅠㅠ
김형택 원장님 진짜 감사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