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김형택 원장뉨~ 감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황현정 댓글 0건 조회 3,627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김형택원장님께 미니명품코 받았습니다~
쌍수는 어떻게 어떻게 해서 버텨냈었는데
코성형은 부작용을 겪은 사람을 많이 봐서인지 너무 무서웠거든요..
그래도 제가 돌출입이랑 낮은 코대라서 스트레스를 안받을 수 없었어요
코성형 결심하고 김형택원장님께 상담받고 미니명품코 결심했습니다~
코성형하면 엄청 많이 붓는사람도 있잖아요 개인차가 있다고 하지만
붓기에 대해서 단단히 맘 먹고 있었는데 생각보다 수술시간이
빨리 끝난데다가 붓기도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돌출입개선 되서 저는 그게 너무 만족스러워요~!!
그리고 옆에서 볼 때 오똑한 콧날이 죽인다고 진짜 친구들이 넘 부러워해요~
친구들한테 자랑했어요~ 미니명품코 했다구요~!!
곧 상담 받으러 온다고 하더군요~~
다른 사람들처럼 리얼후기 써서 올리고 싶지만 소심한 부분이 있는지라^^;;
김형택 원장님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그리고 우물쭈물 질문같지 않은 질문해도 친절하게 대해주신
매니저님 감사합니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