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원장님~감사합니당!!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김형택원장님~감사합니당!!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김형택원장님~감사합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가희 댓글 0건 조회 4,813회 작성일

본문

김형택원장님에게 눈밑지방제거수술받은 손**입니다~ㅎㅎ

 

과거에는 안그랬는데..

언제부터인가(나이가 좀들어서 그런지 몰라도..ㅎㅎ)

눈밑에 쳐져 있고 눈밑에 올록볼록 한 느낌을 받아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거든요..

어떻게 해야할지도 진짜 고민많이 했었는데

회사동료가 눈밑지방제거수술받으면 된다고 해서

김형택 원장님에게 눈밑지방제거수술받았어요~

 

저는 처음에 눈밑지방제거수술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성형수술하면 코, 눈, 안면윤곽, 양악 이정도만 알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눈밑지방제거수술도 있어서 좀 놀랐구요..

솔직히 얼마나 크게 개선이 되겠나 싶어서 기대 안한것도 있었는데

진짜 기대이상이었어요~

 

상담갔을 때도 스트레스 받으실거 같다고 제가 미리 말씀도 꺼내기 전에

말씀 해주셔서 너무 쪽집게 같으셨어요~ㅋㅋ

 

그래서 저는 김형택 원장님 그때부터 믿고 수술도 편안하게 받았던거 같아요~

지금은 정말 눈 껌뻑껌뻑 잘 뜨면서 활짝 웃고 다니고 있어용!

 

감사합니다~~^^ 김형택원장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