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원장님~감사합니당!!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손가희 댓글 0건 조회 4,813회 작성일본문
김형택원장님에게 눈밑지방제거수술받은 손**입니다~ㅎㅎ
과거에는 안그랬는데..
언제부터인가(나이가 좀들어서 그런지 몰라도..ㅎㅎ)
눈밑에 쳐져 있고 눈밑에 올록볼록 한 느낌을 받아서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거든요..
어떻게 해야할지도 진짜 고민많이 했었는데
회사동료가 눈밑지방제거수술받으면 된다고 해서
김형택 원장님에게 눈밑지방제거수술받았어요~
저는 처음에 눈밑지방제거수술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성형수술하면 코, 눈, 안면윤곽, 양악 이정도만 알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눈밑지방제거수술도 있어서 좀 놀랐구요..
솔직히 얼마나 크게 개선이 되겠나 싶어서 기대 안한것도 있었는데
진짜 기대이상이었어요~
상담갔을 때도 스트레스 받으실거 같다고 제가 미리 말씀도 꺼내기 전에
말씀 해주셔서 너무 쪽집게 같으셨어요~ㅋㅋ
그래서 저는 김형택 원장님 그때부터 믿고 수술도 편안하게 받았던거 같아요~
지금은 정말 눈 껌뻑껌뻑 잘 뜨면서 활짝 웃고 다니고 있어용!
감사합니다~~^^ 김형택원장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