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진실되게 글을 담았습니다. 김형택원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팀장 댓글 0건 조회 3,962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경남 김해에 살고 있습니다.
치과에 근무하고 있는 치과위생사 팀장입니다.
2008년 부산에서 유명하다는 병원에서 첫번째 수술 후 나름 만족스럽게 살고 있다가
몇 해 전부터 다른 곳은 괜찮은데 코만 안예쁘다느니,
코가 휘었고 코알라 코ㅜ라는 지적을 계속 받고 결국 본인 스스로도 느끼게 되었습니다.
마침 휴가를 오래 받을 수 있게 되어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서울에 상담 투어를 진행했죠.
재수술이 더 어렵다는 사실은 익히 들어 알고 있어서 처음보다 더 중요했고,
누구나 그렇지만 부작용과 현재보다 더 이상하게 될까..그게 너무 두려웠어요.
여기저기 유명하다는 병원을 다 다녀봤지만, 느낄 수 없었던 것을 바로 느낄 수 있었습니다.
끌린다고 하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상담하신 분들 처럼 바로 수술 날짜를 잡기엔
너무나 중요한 얼굴을 손대는 거라서 신중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몇 일간의 상담을 마치고 우선 집으로 내려왔어야 했어요.
내려오면서 매니저님께 전화해서 상담 날짜를 다시 잡고
2일 후에 바로 어머니와 무작정 짐을 챙겨 올라갔습니다.
김형택원장님께 재 상담 후에 어머니께서 말씀하셨죠. "여기서 하자."
상담할 때 원장님께서 피부가 얇기 때문에 너무 높일 수 없다고 하셨거든요.
(지금도 비치는 실리콘을 무리하면 비칠 거라고 하셨죠)
여러분, 아닌 건 아니라고 하는 원장님이 좋은 원장님입니다.
제가 눈 성형도 하는 게 어떠냐고 했더니 원장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지금 눈 괜찮으신데 쌍꺼풀도 하시면 굉장히 인위적이실 듯 합니다."
우연이었지만 제가 상담을 갔을 때는 사람도 없었습니다.(후에는 바글바글.;;)
대기 환자가 있고 없고는 중요하지 않아요.
담당 원장님의 마인드와 느낌을 보세요.(당연히 스킬도 중요합니다.)
분야는 다르지만 병원에 7년 가까이 근무했던 제가 선택한 병원입니다.
특히 김형택원장님과 상담하자마자 신뢰도가 막 상승.
단순히 말을 잘하는 것이 아닌, 독립적인 환자의 얼굴을 보고 충분히 이해 가도록 말씀해주십니다.
수술 후에도 무조건적으로 수술실 밖으로 내어 놓고 앉아 찜질 하고 귀가하는 것이 아니라,
(부산에서 수술했을 때는 그랬거든요.ㅜ)
충분히 회복하고 일어나고 원장님께서 직접 확인 하십니다.
치과에서도 그러기 힘들어요.ㅜ 당연할 수 있는 부분이지만, 감동적입니다.
저는 수술한지 10일도 채 지나지 않았어요. 솔직히 아직 제 얼굴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알 수 있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것이지 더 예뻐질 것이라구요.
분명 자연스럽게 자리 잡으면 예쁘게 사진 올릴게요!
솔직히 말하자면 후기글 올리고 싶지 않았어요. 저만 알고 싶었거든요.
그렇지만, 김형택원장님께 마음을 전하고 싶어 이렇게 짧은 글을 올립니다.
김형택 원장님. 감사합니다.! 다음주에 올라갈 건데 곧 뵈요~~
매니저님도 감사해요.! 수술 한 날 늦게 끝나서 퇴근 늦었었죠? 너무 고마웠어요.ㅜ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