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그리던지방이식과코성형~~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꿈에그리던지방이식과코성형~~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꿈에그리던지방이식과코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효진이 댓글 0건 조회 2,660회 작성일

본문

원래는 코보다도 저는 지방이식을 하고싶었었어요

 

정말 꿈에 그리던 지방이식이였죠~!

 

이마가 다른사람보다 더 많이 꺼져서 정말 콤플렉스 중 하나였어요

지방이식을 알아보려고 이곳 저곳 병원을 다니다 보니

 

살짝 욕심이 생겨서 코성형에도 관심이 가더라고요~!

 

알아보던 중 엄마 친구분 추천으로 여기로 오게 되었답니다~!

 

저는 김형택원장님과 상담후에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았답니다~!

 

수술이란 것을 태어나 처음하는 거라 떨리기도 했지만

 

정말 꿈에 그리던거라 기대도 많이 했어요~!

 

코성형과 이마 지방이식~~

 

코는 실리콘으로 했어요~ 인터넷으로 살짝 알아보니

 

자연스럽고 예쁘더라구요~!^^

 

지방이식 한 이마는 처음엔 진짜 이마만 보일정도였는데

 

지금 한 2주정도 지나고나니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코는 말할수도 없이 정말 괜찮습니다~~~^--^

 

이마랑 코랑 같이 하니 옆라인이 미인됐다고 엄마가 더 좋아하세요

 

김형택원장님과 매니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