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그리던지방이식과코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효진이 댓글 0건 조회 2,660회 작성일본문
원래는 코보다도 저는 지방이식을 하고싶었었어요
정말 꿈에 그리던 지방이식이였죠~!
이마가 다른사람보다 더 많이 꺼져서 정말 콤플렉스 중 하나였어요
지방이식을 알아보려고 이곳 저곳 병원을 다니다 보니
살짝 욕심이 생겨서 코성형에도 관심이 가더라고요~!
알아보던 중 엄마 친구분 추천으로 여기로 오게 되었답니다~!
저는 김형택원장님과 상담후에
바로 수술 날짜를 잡았답니다~!
수술이란 것을 태어나 처음하는 거라 떨리기도 했지만
정말 꿈에 그리던거라 기대도 많이 했어요~!
코성형과 이마 지방이식~~
코는 실리콘으로 했어요~ 인터넷으로 살짝 알아보니
자연스럽고 예쁘더라구요~!^^
지방이식 한 이마는 처음엔 진짜 이마만 보일정도였는데
지금 한 2주정도 지나고나니 자연스러워지고 있어요~
코는 말할수도 없이 정말 괜찮습니다~~~^--^
이마랑 코랑 같이 하니 옆라인이 미인됐다고 엄마가 더 좋아하세요
김형택원장님과 매니저님 너무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