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턱재수술과 코끝성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 박주연 댓글 0건 조회 2,370회 작성일본문
안녕하세요 김형택 원장님~
해외출장이랑 스케쥴이 너무 빡빡 해서 이제 후기글 올려요~
원장님 덕분에 좋은 회사 취업한거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ㅋㅋ
처음에 저의 과거는..앞턱쪽이 제대로 발달이 안되있었다고 해야되나?
좀 안으로 푹 들어가보여서 무턱이었거든요 그래서 옆에서 봤을 때
목이랑 턱이 이어진것처럼 정말...말만들어도 답답한 인상을
주는 그런 턱이었어요.. 그래서 얼굴도 짧아보이는데다가
부자연스러워 보였거든요..
어딜 지나가다가 우울해 보인다거나 이상한 종교 믿으라고 저한테 말걸어
오는 사람들이 진짜 많았어요ㅠㅠ
턱 때문에 인지는 모르겠지만 얼굴이 이러니 솔직히 그렇다고 밖에 생각할 수 밖에
없었어요..ㅠ 턱이 콤플렉스였거든요..취업준비 어떻게 하나 고민이
너무 많았고 모의면접테스트 이런걸 해도 인상이 큰 문제가 됐어요..
김형택 원장님한테 상담을 받고 앞턱보형물 넣었죵!!
어색할줄 알았는데 전혀 그런게 없었어요~ 자연스러웠거든요~ 그래서
원장님이 제 턱을 이리저리 많이 살피셨던거 같네요~ㅎㅎ
저는 아프지 않아서 더 좋았던거 같아요~
1년정도 학교 다니면서 만족하며 살다가 어느날 거울을 봤는데
왠지 이렇게 하면 더 이뻐지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성형중독인지..뭔지..ㅋㅋㅋ 여튼 저도 여자라..
얼굴에 욕심이 안 생길수는 없더라구요
그래서 당장 김형택원장님께 달려갔어요~엄마몰래요~ㅋㅋ
원장님한테 상담을 받는데 그러면 모양을 조금 바꾸시자 하셔서
모양을 바꿔주셨어요~ ~남들은 모를수도 있겠지만 저는 라인이 바껴진걸 알겠더라구용!!
그리고 좀 앞턱재수술 하는김에 코끝이 쳐져 있다고 생각을 해서 코도 상담받았어요~
앞턱재수술이랑 코끝성형을 하고나니 코끝라인이 살고 앞턱도 사니까 인상이 변하는거에요
딱 자리잡으니까 확실히 '이래서 성형중독되는구나'생각했어요
그리고 그 다음에는 진짜 면접도 당당히 보러 다녔던걸로
기억해요~ 그래서 면접 때 인상좋다고 얘기 많이 들었거든요~ㅋㅋ
그래서 위에 말처럼 원장님 덕분이라는 말이 절로 나와요~
솔직히 처음 수술이 마음에 안들었다면 처음 한곳에서 재수술해야된다고 해도
재수술 하러 오지도 않았을거에요~ 마음에 안들게 해줬는데 재수술이라고
잘 나오라는 보장이 없잖아요~ 저는 김형택 원장님 첫수술이 마음에 들었고
다른곳 보다는 신뢰가 가서 재수술도 여기서 하게 됐죠!!
김형택 원장님 정말 감사드립니다~!!ㅎㅎ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