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방이식 했어용ㅋ.★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지방이식 했어용ㅋ.★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동안성형 ★지방이식 했어용ㅋ.★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정은아 댓글 0건 조회 4,052회 작성일

본문

1.JPG

 

원래 후기 같은거 귀찮아서 잘 안쓰는데 너무너무 맘에 들어서 후기 올립니다.ㅋ

 

벌써 지방이식 한지 한달이 됐네요~~

 

 

한달째된 지금 모습 너무 맘에 들어요!! 항상 납작한 이마와 나이가 들수록 깊어지는 팔자 때문에

 

 

고민이였는데 요즘에 일부러 옆사진 더 많이 찍는 답니다,^^

 

 

 

 

 

 

원래 많이 붓고 멍도 잘드는 최악의 체질이라 걱정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붓기때문에

 

 

3주는 고생을 쫌 했어요.^^;;

 

 

사실...붓기라는 걸 알면서도 안빠지면 어떡하나 조금..걱정은 되더라구요..^^;;

 

 

지금은 넘 만족해요!!>_

 

 

주변 친구들 중에 지방이식하구 얼굴이 오히려 부자연 스럽구 이상해진 친구들이 몇몇 있어서

 

 

병원을 선택할때 엄청 고르고 골라 신중히 선택 했답니다.

 

 

어쩜 이렇게 예쁘게 넣어주셨는지..♥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제 친구도 지방이식 받았는데

 

 

친구도 너무 예쁘게 잘 됐더라구요~ㅋ (저보다 훨씬 덜 부었다는..)

 

 

(대기실에 있을때 원장님 지나가시는거 보면 어쩜 그렇게 훈남이신지...ㅋ)

 

 

지방이식 생각 중인데 이상하게 될까봐 고민하시는 분들!!

 

 

저는 강추합니다.!! (도움이 되시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