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 쌤 넘 고맙습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김형택 쌤 넘 고맙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김형택 쌤 넘 고맙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보라 댓글 0건 조회 9,755회 작성일

본문

1.JPG

 

 

2.JPG

얼굴에 지방 이식을 했어요

 

콧대가 낮은데 심하게 건들이거나 이식하고 싶지 않아서

 

 

부담 없이 하려고 콧대에 지방이식을 했어요

 

 

그리고 이마도 꺼지고 턱도 약간 무턱이라 턱도 같이 넣었어요

 

이마도 볼록하게 이뿌게 잘 들어갔구요^^ 턱도 자연스럽게 되서 사람들이

많이 이뻐졌다고 하는데 수술티가 안나니까 살빠졌냐고 하더라구요

부자연스럽지도 않고 윤곽이 잡히니까 사진빨도 잘받고 자연스럽게 잘됐어요 ^^*

 

 

김형택 선생님께서 친절하게 진찰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간호쌤들, 메니저분들 직원들은 다 친절하시고  

 

꼼꼼하시더라구요

 

 

제가 타지에서 소문 듣고 멀리서 성형 받으러 왔는데 솔직히

 

 

수술전 떨리고 해서 기대고 싶었는데 선생님이 많이 의지가 되고 직원들이 다들 가족같은 느낌으로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어찌나 고맙던지요^^

 

 

 

 

2차 터치 때는 콧대가 낮아서 지방이식시 생존할수 있는 방법을 더 연구 해 보시겠다는 말씀과 환자들에게 더 이쁜얼굴을 만드시려고 애쓰시는 모습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제가 원래 얼굴이 동글동글 했는데 사람들이 먼가 많이 달라졌다고 하는데 ...살 빠졌냐고 얼굴이 갸름에 졌다고 하더라구요

 

 

코전문 으로 유명 한건 원래 알고 있던 거지만

지방이식도 이쁘게 잘 해주실 줄은 몰랐어요^^

사실 2일째되던 날 얼굴 부엇을땐 ^^;;ㅎㅎ 당황했는데 붓기 빠지니까 기대 이상이더라구요ㅎㅎ

 

 

전 이마가 꺼져있엇는데 볼록하게 이쁜 이마가 됐답니다.

그리고 지방이 다시 가라앉을까봐...걱정 많이 했는데?

2차 터치 신경 많이 써 주시더라구요 사실 2차 터치 관계 없이

처음 하고 한달이 지나도 지방이 잘 자리 잡았구요 ^^

쌤 말씀으로는 나이가 오래 들어도 안꺼지는 지는 분들이 많다고...무튼

 

 

무엇보다 항상 환자들 생각해주시고 배려해주시는 김형택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ㅡ ^

수술전 긴장해서 손에 땀 난다고 휴지 손에 꼭 쥐어 주셨던 ...

메니저분도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