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코수술+지방이식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현진 댓글 0건 조회 3,157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복코수술+지방이식을 했습니다.
하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었는지...........
(워낙에 겁이 많은지라..)
저희집의 유전적인 영향으로 저마저.. 복코.. 흑흑
무엇보다 코끝에 살이 많아 정말 둔해보였죠..
진짜 맨날 복코수술복코수술 찾아보다가
이번에 결심하게 되었던 것 같아요
워낙 코수술로 유명한곳이라
별다른 걱정은 안했지만 수술에 대한 겁이.. 좀 많았어요
그럴때마다 친절하신 매니저님이 저를 안심시켜주셨죠..
수술당일날엔 진짜 너무 떨렸어요
근데.. 하고나니까 막상 아침에 떨었던게 민망할 정도로
생각했던것만큼 아프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복코수술하면서 이마에 살짝 지방까지 넣어주면
옆라인이 예술이 된다는 말에
지방까지 넣었는데요~
진짜 탁월한 선택이였던것 같아요
너무 예뻐요!!!!!!!! 옆라인 예술!!!
맞다 전 김형택원장님께 수술받았어요
너무 잘생기신 우리 김형택원장님!!
제가 코에 콤플렉스가 너무 심하게 있었기 때문에
정말 예뻐지고 싶다고 간절히 부탁드렸었거든요
근데 이렇게 예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한달정도 지금 되니까 멍도 다 빠지고 붓기도 거의 다 빠졌어요
지금은 저희 엄마가 더 좋아하세요
우리딸예뻐졌다고~~~~~~
어쩌면 내년정도엔 동생도 와서 수술하게 될 것 같아요!!!!!
그때도 김형택원장님 잘 부탁드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