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수술 김형택원장님~'0'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수술 김형택원장님~'0'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성형 코수술 김형택원장님~'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둘미 댓글 0건 조회 5,209회 작성일

본문

김형택원장님 저 기억하시죠?

 

 

1.JPG

 

이건 일주일뒤쯤이였구여~

 

 

 

 

 

최근모습이에요ㅋㅋ

 

2.JPG

 

 

 

 

 

수술 후 온찜질도 많이 해주고 자리 잘 잡으라고 노력중이에요~

수술한지 오래된거 같은데 이제 한달쯤? 되어가네요ㅋ

저번에 얼굴이 팅팅 붓고 멍이 심하게 들어서 이번에도 그럴까봐 걱정했는데 ...

이번 수술때 생각보다 많이 붓지도 않고 멍도 안들어서 바로 당당히 외출했어요~^^

 

 

 

주위사람들도 많이 이뻐졌다고 잘되었다고 하고 너무 맘에들어요^^*

수술하기전에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 원장님과 저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하..ㅋㅋㅋ

원장님이 '저 믿으세요'라는 말한마디에 한결 맘이 편해졌던거 같아요~

이번에 원장님께서 많이 신경써 주셔서 항상 고마워 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ㅋ원장님~ㅋ

다음에 한번 들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