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코수술 김형택원장님~'0'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둘미 댓글 0건 조회 5,209회 작성일본문
김형택원장님 저 기억하시죠?
이건 일주일뒤쯤이였구여~
최근모습이에요ㅋㅋ
수술 후 온찜질도 많이 해주고 자리 잘 잡으라고 노력중이에요~
수술한지 오래된거 같은데 이제 한달쯤? 되어가네요ㅋ
저번에 얼굴이 팅팅 붓고 멍이 심하게 들어서 이번에도 그럴까봐 걱정했는데 ...
이번 수술때 생각보다 많이 붓지도 않고 멍도 안들어서 바로 당당히 외출했어요~^^
주위사람들도 많이 이뻐졌다고 잘되었다고 하고 너무 맘에들어요^^*
수술하기전에 정말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하던 원장님과 저의 모습이 떠오르네요... 하..ㅋㅋㅋ
원장님이 '저 믿으세요'라는 말한마디에 한결 맘이 편해졌던거 같아요~
이번에 원장님께서 많이 신경써 주셔서 항상 고마워 하고 있어요~
너무너무 감사합니다ㅋ원장님~ㅋ
다음에 한번 들릴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