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숨은 1미리를 찾아주신 김형택 원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림 댓글 0건 조회 2,649회 작성일본문
이번에 김형택 원장님한테 코재수술했어요~
코재수술하면 솔직히 부작용때문에 오는 사람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부작용보다는 코끝 높이가 마음에 안들어서 조금 높게 하려고
이곳저곳 찾다가 오앤영 왔었거든요~
다른 곳 이곳저곳 다니면서 들었던 소리가 이정도면 괜찮다고
여기서 더 하면 부작용 올거라고 막 겁만 주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다가 코하지 말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콧대만 높아졌지 코끝이 같이 높아 지지 않아서 셀카찍을 때
저도 무의식적으로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ㅠㅠ
콧대랑 코끝이랑 같이 높여야 된다는 설명을 제대로 못들어서 이렇게 된 것 같았어요~
진짜 코성형 처음 한것 처럼 또 여러군데 발품을 팔았죠!
의사입장에서는 솔직히 답답한 환자가 될수도 있겠지만
제가 생각한 코높이를 맞추는 원장님한테 수술을 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다니기 시작했어요
처음에 들어갈 때 코재수술할껀데 코끝만 높이기 보다는 콧대랑 코끝 다시 하고 싶다고만
말씀드리고 높이 등 디테일한 것은 말하지 않았어요~물론 제가 생각한 높이는 있었죠~
다른성형외과에서는 정말 안전빵만 원하셨는지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높이를 말씀해 주시더라고요~그래서 패스패스패스~ㅋㅋ
그래서 거의 막바지에 김형택 원장님을 찾아왔어요
그런데 제마음을 읽으셨는지 제가 원하는 콧대와 코끝을 말해 주시며 코재수술 하자면서
말씀하실 때 '이거다!'해서 수술결정했어요~
그런데 수술비용이 조금 비싸서..망설였지만...
회사연차도 빨리 써야 해서 수술날짜 잡고 코재수술 했어요~!ㅋㅋㅋ
수면마취로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정도였나? 그정도 한것 같은 느낌이...ㅋㅋ
잘 때 몸부림 많이 치는데 수술할 때 괜한 민폐 끼치지 않았나 걱정되네요~ㅋㅋ
처음 수술때랑은 뭔가 다른 느낌이 들어요~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이제 곧 실밥을 푼답니다~~
진짜 두근두근 설레여요~~
제목처럼 저의 숨은 1미리를 찾아주신 김형택 원장님^^
완전 감사해요!!!!+_+ 친구들한테도 팍팍 소개해줄꺼에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