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은 1미리를 찾아주신 김형택 원장님~^^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숨은 1미리를 찾아주신 김형택 원장님~^^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성형 숨은 1미리를 찾아주신 김형택 원장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림 댓글 0건 조회 2,649회 작성일

본문

이번에 김형택 원장님한테 코재수술했어요~

 

코재수술하면 솔직히 부작용때문에 오는 사람도 많다고 하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부작용보다는 코끝 높이가 마음에 안들어서 조금 높게 하려고

이곳저곳 찾다가 오앤영 왔었거든요~

 

 

다른 곳 이곳저곳 다니면서 들었던 소리가 이정도면 괜찮다고

여기서 더 하면 부작용 올거라고 막 겁만 주시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그렇게 생각했다가 코하지 말까 하는 생각을 했어요..

그런데 콧대만 높아졌지 코끝이 같이 높아 지지 않아서 셀카찍을 때

저도 무의식적으로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ㅠㅠ

콧대랑 코끝이랑 같이 높여야 된다는 설명을 제대로 못들어서 이렇게 된 것 같았어요~

 

 

진짜 코성형 처음 한것 처럼 또 여러군데 발품을 팔았죠!

 

 

의사입장에서는 솔직히 답답한 환자가 될수도 있겠지만

제가 생각한 코높이를 맞추는 원장님한테 수술을 해야지 하는 생각으로 다니기 시작했어요

 

 

처음에 들어갈 때 코재수술할껀데 코끝만 높이기 보다는 콧대랑 코끝 다시 하고 싶다고만

말씀드리고 높이 등 디테일한 것은 말하지 않았어요~물론 제가 생각한 높이는 있었죠~

 

 

다른성형외과에서는 정말 안전빵만 원하셨는지 제 생각과 전혀 다른 높이를 말씀해 주시더라고요~그래서 패스패스패스~ㅋㅋ

 

 

그래서 거의 막바지에 김형택 원장님을 찾아왔어요

그런데 제마음을 읽으셨는지 제가 원하는 콧대와 코끝을 말해 주시며 코재수술 하자면서

말씀하실 때 '이거다!'해서 수술결정했어요~

 

 

그런데 수술비용이 조금 비싸서..망설였지만...

회사연차도 빨리 써야 해서 수술날짜 잡고 코재수술 했어요~!ㅋㅋㅋ

 

 

수면마취로 한시간에서 한시간 반정도였나? 그정도 한것 같은 느낌이...ㅋㅋ

잘 때 몸부림 많이 치는데 수술할 때 괜한 민폐 끼치지 않았나 걱정되네요~ㅋㅋ

 

 

 

 

처음 수술때랑은 뭔가 다른 느낌이 들어요~

일주일 정도 지났는데 이제 곧 실밥을 푼답니다~~

 

 

진짜 두근두근 설레여요~~

 

 

제목처럼 저의 숨은 1미리를 찾아주신 김형택 원장님^^

완전 감사해요!!!!+_+ 친구들한테도 팍팍 소개해줄꺼에요!!!!!!!!ㅋㅋ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