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 원장님~~ 감사해용^^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김형택 원장님~~ 감사해용^^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김형택 원장님~~ 감사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소정 댓글 0건 조회 2,558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

 

 

보현이예요...

 

예전부터 코수술 넘넘 하고 싶었거등요..

 

너무 겁이많아서 정말 2년을 고민하다 결국 원장님께 하게됬는데..

 

왜 고민했나 싶네용,,

 

정말 2년을 묵힌것이 어리석게만 느껴집니당..키키키^^

 

수술날 아침까지 갈까 말까 고민했거등요,,

 

다시는 수술 하기 싫다고 말씀 드렸었는데..

 

정말 안할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ㅋㅋㅋㅋ

 

메부리도 없고,,

 

눈사이도 안넓어 보이고,,

 

이미지가 여성스러워 졌어염~~호호

 

암튼 넘넘 좋답니당~

 

붓기가 넘 심해서..

 

빠진 모습이 넘넘 궁금하고 2주동안 기쁘다가 슬프다가.. 아주 조울증이었는데..ㅋㅋ

 

이제 3주 쯤 되니까.. 아주 자연스럽게 되서 너무 너무 좋아효~~

 

울언니도 항상 코보고,, 한마디씩 해주고 간답니당~~^^

 

언니가 이마 볼록 궁금해 해서 조만한 한번 데리고 갈께용~~

 

넘 무서웠는데..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