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성형 김형택원장님~~최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경모 댓글 0건 조회 2,244회 작성일본문
김형택 원장님^^
저 5월달에 성공적인 뒷트임한 김**입니다!
뒷트임 정말 티도 안나게 잘되서 너무너무 감사하단말 드리고 싶었는데
바빠서 이제서야 글을 올립니다.
처음엔 코수술하려고 병원 상담 갔는데 뒷트임을 하는게 더 나을 것 같다고
말씀하셔서 다시 제 얼굴을 보게 된 것 같아요
코가 솔직히 낮은코도 아니었고 항상 예쁜 코라고 말은 들었지만
저만의 컴플렉스가 있어서 상담받으러 갔었거든요!!
다행히도 김형택 원장님께서 코를 말려주시고 뒷트임을 권해주셔서
제 얼굴에 맞는 수술을 한 것 같아서 더욱 더 뿌듯하고 좋습니다.
원장님 말씀대로 정말 티도 안나게 예뻐졌어요~!!
주변 지인들 만나면 뒷트임 한 줄 모르고 어딘가 예뻐졌다? 라는 말을
요즘 제일 많이 듣고 삽니다~!!^^
뒷트임하면서 눈밑 애교살도 넣었는데~~
이것 마저 성공적입니다!!!!!!!!
김형택 원장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