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김형택원장님감사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채연주 댓글 0건 조회 2,775회 작성일본문
계속 쓴다고 쓴다고 한게 이것저것 바쁘다보니까 이제서야 글을 쓰네요
수술하고 숨못쉬고 거울만달고 산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할달이 훌쩍ㅎ넘어갔네요
첨에 짧은코여서 고민도 많이하고 이곳 저곳 다녀도 보고했는데 인터넷보고 딱 김형택 원장님을
만났는데 여기다 싶어서 바로 날짜 잡았저 떨리기보다는 어떻게 변할까 설레이기만했는데 막상
누우니까 떨리더라구요..ㅠㅋ 부목을 붙이고 있을때는 아 코가 너무 뭉툭한거같아서 거울만 하루
종일보면서 빨리 뗄 날만을 기다리고 기다리다 마침내 거즈까지 다 떼고 우선 젤 행복한건 숨쉬
거.. 진짜 코로 숨못쉰다는게 이렇게 죽고싶을줄이야ㅠㅠ 처음에는 어색하고 그랬는데 붓기가 점
점 빠지고 모양 잡아가니까 너무 맘에 들었어요 저는 붓기도 하나도없고 멍도 하나도없어서 그런
처음 모습하고는 많이 다르지않았어요 지금 한달 반조금 넘은 상태에서는 완전 자연스럽구요!!
아 참 하고나서 엄마가 메부리코였는데 저 보고 용기를 얻었다며 하고오셨더군요..
엄마는 수술이 처음인지라 코가 너무 들린거같다 잘못된거같다 내 얼굴이 아닌거같다 아주 걱정
아닌 걱정을 다 하셨지요.. 결국 지금은 맘에 너무 든다고 날아가실엄마^^;.. 오늘도 저녁 먹다가
선생님애기가 나와서 딱 생각나는김에 쓰자 하고 바로 씁니당ㅎㅎ 이번 달 쯤 이마 리터치 받으
러 엄마랑 손잡고 갈꼐용 ! 아직 고민하시는 분들 고민하시지마세용 ㅎ핳ㅎ 세상이 달라보입니당
김형택 선생님 감사합니당 ! 아 매니저님분들도 되게 친절하셨는데 이름을 까먹었네요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