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 원장님께 지방이식 했슴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김형택 원장님께 지방이식 했슴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동안성형 김형택 원장님께 지방이식 했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수현 댓글 0건 조회 2,250회 작성일

본문

안녕하세요~김형택원장님께 이미랑 볼쪽 지방이식한 사람 입니다~~!!

 

평소에 이마랑 볼이 푹 꺼져 있는 느낌이 들어서 올림머리 하고 싶어도

못하고 다녔거든요.. 더군다나 작년여름까지만 해도 진짜 더워 죽겠는데

앞머리는 일자로 자르고 머리는 길게 늘어뜨려서 다니고 했어요~!!

길지나가다 보면 지방이식을 해서 그런지 진짜 이마랑 볼쪽 볼륨감이 장난이 아니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너무 여름이 싫었어요..ㅠㅠ

 

 

김형택원장님과 상담을 하고 이마랑 볼에 지방이식을 했죠..

이마랑 볼쪽에 지방이식 하니까 이렇게까지 사람이 달라질 수 있는지 놀라웠어요ㅠ

한달정도 지나니까 붓기도 없고 멍도 빨리 없어져서(원래 멍이 잘 드는 체질이 아니에요~ㅎㅎ)

진짜 좋아요!!

이제는 당당하게 올림머리로 사진찍어서 페북이랑 카톡프로필사진으로 했는데

친구들이 완전 달라졌다고 말해줘서 김형택 원장님 밖에 생각이 안났어요ㅠㅠ

 

 

 

 

저는..처음엔 지방이식 꼭 해야지하는 생각이 있었지만

성형수술 처음이라 제가 지방이식을 망설이고 망설이다가 한거라 매니저님이나 원장님 입장에서는 짜증이 나셨을수도 있으셨을 텐데

진짜 친절하게 받아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친구한테도 꼭 소개해 주겠습니다~!!

 

 

조만간 친구랑 찾아가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