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고민했지만 제 직감과 김형택 선생님을 믿었습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많이 고민했지만 제 직감과 김형택 선생님을 믿었습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성형 많이 고민했지만 제 직감과 김형택 선생님을 믿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소정 댓글 0건 조회 7,622회 작성일

본문

1.JPG?

?

2.JPG

 

 

제가 그랬듯 제 후기를 보실 분들도 코수술로 혹은 재수술로 고민을 하고 계실거라고 생각해요.

 

저 또한 몇년간 코수술을 해야할것인가 하면 어디서 할것인가로 고민을 많이 했거든요.

그래서 그 마음 잘 알것같아요. 저는 지인의 추천으로 오게ㅤㄷㅚㅆ어요.

 

코수술 결정은 했지만 부작용이 있으면 어쩌지, 모양이 이상하면 어쩌지?

 

이러면서 불안한 마음으로 김형택 원장님께 상담을 받았습니다.

 

 

다들 성형외과에 가면 이것저것 하라고 한다기에 겁을 잔뜩 먹고 갔었는데

김형택 원장님께서 너무 다정하게 조근조근 다 설명해주시더라구요.

 

무턱이라 '턱도하는게 어떨까요?' 하고 권해주셨지만

저는 이미지가 너무 바뀌는걸 원치 않아서 말씀드렸더니 환자의 뜻에 당연히 따라야 한다고 해주셔서 부담이 없었어요.

무엇보다 안심하고 아, 이선생님 이라면...이라고 생각했던 이유는 제가 원하는 모양이 뭔지,

 

어떻게 해야하며 어떤효과가 있을것인지 저의 입장에서 먼저 생각해주시고

저의 만족을 최선으로 생각해주시는 선생님의 태도셨습니다.

 

코수술 전문 병원이니 그 나름의 프라이드랄까 그런게 있어서 원장님만의 스타일을 고집하시진 않을까 우려했었거든요.

 

고집하시는 스타일과 제가 원하는 모양은 다를수가 있으니까요.

 

성공적인 상담후에도 혼자서 엄청 고민했어ㅤㅇㅛㅋㅋㅋ

 

하루에도 열두번씩 아, 이거 취소할까..말까..ㅋㅋㅋ수술 당일까지도 사실 도망가고 싶었어요ㅋㅋㅋ

 

김형택 선생님이 격려해주시지 않았으면 진짜 도망갔을수도 있어요ㅋㅋ

아 매니저 언니들도 너무 감사했어요.

수술대 올라서도 저 수면마취로 기절(?) 하기 전까지 손잡아 주셨거든요.

제가 너무 긴장해서 막 횡설수설하는데도 걱정하지 말라면서 계속 대화를 해주셔서 한결 마음이 편했어요.

 

그 후에 드레싱 할때에도 인사해주시고 상냥하게 말걸어주셔서 어색하지도 않고 되게 감사했습니다.

경과보러 왔을때도 김형택 선생님이 꼼꼼하게 봐주시고 바쁘실텐데 이것저것 여쭤봤는데도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전과 후가 바뀌지 않는 병원같아요.

 

어떤 병원은 수술하고 나면 불친절하다고 하던데ㅋㅋ친절한 직원분들, 언제나 환자를 먼저 생각하는 김형택 원장님,

 

검증된 실력. 원장님을 선택한 사람들을 20년 변함없이 최고의 결과로 이끄는 일등공신 같네요.

 

감사합니다. 김형택 원장님 : )

 

일주일 후에 뵙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