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형택 선생님 넘넘 감사드려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김형택 선생님 넘넘 감사드려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성형 김형택 선생님 넘넘 감사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연 댓글 0건 조회 5,474회 작성일

본문

꽃미남 김형택선생님 안녕하세여~~11월2일에 코성형 받은 지연이에요~~

 

원래 후기 잘 안 올리는데 ,,^^;; 선생님 수술 이후 거울을 볼 때마다 넘 만족스러워서 두 달도 더 지난 지금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제가 첫 성형이라 할까 말까 무서움 반, 그래도 하고 싶은 욕심 반에 결정을 못하고 상담만 몇몇 병원에서 받아 봤는데요.. 선생님의 상담을 받고, 완전 자상하고 친절한 설명에 믿음이 가서 두려움을 누르고 수술 예약을 한 거 거든여.. 어디를 어떻게 해야 할 지도 막연한 채로 상담만 받았었는데 아무래도 전문가 이신 선생님을 믿어보자 해서 추천해 주신데로 했는데..

 

 

그런데 이럴 줄 알았으면 걱정말고 바로 예약할 걸 그랬어요!!!

제 얼굴에서 가장 자신 없던 코가 가장 자신 있는 부위가 되버려서,,

자꾸 거울이 보고 싶어지네요~^^ 처음엔 약간 어색한 듯도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리를 잡아서 그런지 점점 만족스러워요. 특히 코끝이 제가 원하던 데로 자연스럽게 나와서 더 좋아요..

친구들도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다고 다들 난리구여,,콧날이 서니까 얼굴이 좀 더 입체적이랄까 사진빨도 너무 잘 받고,,뒤늦게 매일매일 셀카 찍는 재미에 푸욱~빠져있어요 흐흣~^^

 

 

완전 만족도 200% 에요~!! 게다가 잘생기신 외모와 약간 안 어울린다고도 할 수 있는(ㅋㅋ) 아는 오빠같은 친근함과 편안한 상담,, 완전 감동이에요~~!!!!

 

 

선생님 덕분에 이뿐이로 살게 되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새해에 대박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