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성형 김형택 선생님 넘넘 감사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지연 댓글 0건 조회 5,474회 작성일본문
꽃미남 김형택선생님 안녕하세여~~11월2일에 코성형 받은 지연이에요~~
원래 후기 잘 안 올리는데 ,,^^;; 선생님 수술 이후 거울을 볼 때마다 넘 만족스러워서 두 달도 더 지난 지금 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제가 첫 성형이라 할까 말까 무서움 반, 그래도 하고 싶은 욕심 반에 결정을 못하고 상담만 몇몇 병원에서 받아 봤는데요.. 선생님의 상담을 받고, 완전 자상하고 친절한 설명에 믿음이 가서 두려움을 누르고 수술 예약을 한 거 거든여.. 어디를 어떻게 해야 할 지도 막연한 채로 상담만 받았었는데 아무래도 전문가 이신 선생님을 믿어보자 해서 추천해 주신데로 했는데..
그런데 이럴 줄 알았으면 걱정말고 바로 예약할 걸 그랬어요!!!
제 얼굴에서 가장 자신 없던 코가 가장 자신 있는 부위가 되버려서,,
자꾸 거울이 보고 싶어지네요~^^ 처음엔 약간 어색한 듯도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리를 잡아서 그런지 점점 만족스러워요. 특히 코끝이 제가 원하던 데로 자연스럽게 나와서 더 좋아요..
친구들도 너무 자연스럽고 예쁘다고 다들 난리구여,,콧날이 서니까 얼굴이 좀 더 입체적이랄까 사진빨도 너무 잘 받고,,뒤늦게 매일매일 셀카 찍는 재미에 푸욱~빠져있어요 흐흣~^^
완전 만족도 200% 에요~!! 게다가 잘생기신 외모와 약간 안 어울린다고도 할 수 있는(ㅋㅋ) 아는 오빠같은 친근함과 편안한 상담,, 완전 감동이에요~~!!!!
선생님 덕분에 이뿐이로 살게 되었네요^^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새해에 대박나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