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완벽하게 개선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2회 작성일본문


코원에서 수술 2주차 입니다
수술 1주차 에는 붓기가 심해 걱정이 많았지만
지금은 붓기가 많이 빠져 걱정스러웠던 부분들이 많이 좋아졌습니다
수술 전과 비교하면 콤플렉스가 완벽하게 개선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수술 후 사후관리도 너무 친절하셔서 안심이 됩니다
주변 지인들이나 가족들한테도 자신있게 추천할수 있습니다.
다른 병원에 예약금 포기하고 수술했는데 절대 아깝지 않습니다.
-위 글은 00183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