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수술 1일차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242회 작성일본문


코수술 1일차
어제 수술 하고 오늘 1일차 입니당! 수술 당일날 너무 무서웠는데
전날 밤새서 그런지 수술대 눕자마자 수면마취도 하기전에 잠든것 같아요 ㅋㅋㅋ 기증늑으로 수술 했는데 수술 전에 원장님이 기증늑 흡수될수도 있어서 라인 낮아질수도 있다고 그렇게 되면 다시 해주신다고 말씀 해주셔서 염려했던 부분 이였느데 맘이 편해졌어요
아직 부목에, 거즈까지 붙히고 있어서 코모양이 상상이 안되지만
친동생이 똑같은 병원에서 했었어서
동생 라인 이쁘게 나온거 믿고 기대 왕창 하는 중입니당 ㅎㅎ
얼른 부목 떼고 싶네요 ㅠㅠ
오늘 붓기 레이저? 랑 항생제 주사도 놔주셧어용
붓기되 걱정 많이 했는데 어제 호박즙 3팩이나 먹고 자서 그런지 아님 1일차 여서 아직 덜 부은 건지 더 안 부었으면 좋겠네용 ㅜㅜ
그래도 붓기 레이저도 해주시고 덜 걱정이 됩니다 ㅎㅎ
-위 글은 yjyj5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