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만족스럽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0회 작성일본문






원래 코수술에 관심이 있었던 차에 친구가 코수술 한걸 보고
흥미에서 욕구로 변하여서 친구가 했던 병원에서 코수술 받았습니다.
상담부터 하여 수술 전 수술 후까지 직원분들과 원장님 착하셨구용
제일 중요한 수술 결과는 시간이 지나가 봐야 자세히 알겠지만
지금은 초반인데도 많이 이뻐져서 만족스럽습니다
-위 글은 우우9999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