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코원 강추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0회 작성일본문





원래 코가 좀 길고 코라인이 너무 일자라 고민 이어서 수술 결심 했어요
코원은 자연스럽게 해주시고 원장님 경력이 믿을만해서 선택했어요
다른곳도 상담해봤는데 코원에 제일 친절하시고 꼼꼼하게 상담 해주셔서 여기로 결정했습니다 ㅎㅎ
수술 하고는 생각보다 통증도 있고 3일차 솜빼기 전까지는 많이 불편했어요 ㅠㅠ
지금이 5일차라 부목이랑 테이핑 다 뗐는데 모양도 너무 마음에 들고 빨리 붓기 빠졌으면 좋겠어요 ㅎㅎ
코원 강추합니다
-위 글은 아아아하하아아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