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마음에 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본문



코원 성형외과 수술 7일차 입니다
부목 때고 직후 사진 입니다
아직 붓기가 심하지만 전에 가지고 있던
코끝 처짐과 뭉툭했던 콧볼이 컴플렉스 였는데
많이 좋아져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실밥 제거하는 것도 안아팠고 병원에 늦게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붓기가 빠졌으면 좋겠으며
상담 실장님 선물 감사합니다!!
-위 글은 00183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