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마음에 듭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너무 마음에 듭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너무 마음에 듭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2회 작성일

본문

169d9f470c6aa93ae0f2e13748bd011b_1630469985_6113.png
169d9f470c6aa93ae0f2e13748bd011b_1630469985_6921.png
169d9f470c6aa93ae0f2e13748bd011b_1630469985_7804.png


코원 성형외과 수술 7일차 입니다

부목 때고 직후 사진 입니다 

아직 붓기가 심하지만 전에 가지고 있던

코끝 처짐과 뭉툭했던 콧볼이 컴플렉스 였는데 

많이 좋아져서 너무 마음에 듭니다

실밥 제거하는 것도 안아팠고 병원에 늦게 도착했는데도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빨리 붓기가 빠졌으면 좋겠으며

상담 실장님 선물 감사합니다!! 


-위 글은 00183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