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원 수술 3일차 입니다!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코원 수술 3일차 입니다!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코원 수술 3일차 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6회 작성일

본문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9719_502.png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9719_5816.png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9719_6569.png


코원 수술 3일차 입니다!

코 소독후 원장님과 함께 솜 제거 했습니다

솜제거 후에도 붓기때문에 코막힘이 조금은 있었습니다

원장님과 병원 내부의 간호사님들도 정말 친절했습니다

7일차에 실밥제거와 붕대제거후 후기 올리겠습니다


-위 글은 0013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