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완성!!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완성!!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제가 원하는 모양으로 완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4회 작성일

본문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0480_261.png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0477_4891.png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0477_5782.png


여름휴가때 코로나때문에 갈곳도 없고 


오랫동안 고민하던 코수술을 하기로 마음먹고 ㅋㅇ 성형외과 상담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원하는 날짜가 있었고, 


원장님 사진도 찍어서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제가 성형은 처음이여서 어리버리했는데 원장님꼐서 사진까지 찍어서


자세히 설명해주셨고, 제가스트레스받아왔던 메부리,휜코에 대해서 말씀드렸더니 수술방법이랑 잘 설명해주셨습니다.


휜코도 100프로 잡을순없지만 최대한 잡는다고 해주셨고. 원래 낮은코는 아니여서 보형물 넣을정도는 아니여서 귀연골로 해서 진행하는걸로 했습니다.


콧볼도 살짝넓은편이여서 축소하면 좋겠다고하셔서 촉볼축소도 같이진행했습니다.


(무표정일땐 콧볼넓은거 그렇게 크게 못느끼지만 웃을때 콧볼이 매우 많이 퍼짐ㅋㅋ)


전체적으로 휜코잡고 메부리 깍고 콧볼축소 코끝 살을 뭐 긁어내서 얄쌍하게 한다고 하셨던것같습니다.


성형에 대해 무지해서 끝까지 어리버리했던것같습니다.


원장님꼐서 딱봐도 꼼꼼하신 스타일같았고 상담해주시는데 굉장히 친절하시고 상담실장님도 친절하셔서 믿음이갔습니다~ 코성형은 발품을 팔아야 한다고 인터넷으로 봐서 3~4군데정도 상담하고 결정하려 했으나, 원장님 실장님 믿고 


다른곳 상담안가고 첫상담에 수술 진행하기로 했구요~ 메부리떄문에 일년전에 콧대에다가 살짝 필러 맞아서 메부리 채웠었는데, 상담날에 녹이는주사 맞고 집에돌아갔구요.


8.14 토요일 수술진행했습니다~ 수술은 잘 마쳤다고 들었고 집에잘왔습니다.


하기전에 열심히 유투브 브이로그 많이봣는데 코수술하면 코보다는 귀가 많이 아프다고 봣는데.


귀는 정말 실종됬나 할정도로 안아팠고 코도 견딜만했습니다.


솜 빼기전까지 곤욕이라고 하는데 정말 솜빼기전까지만 잘참으면 되더군요..


자는것도 힘들엇고 45도로 자는것도 힘들었지만 수술하고나니 몇년동안 코수술고민했던 저로써는 정말 후련했습니다.


솜빼러 갈때도 부목뗴러 갔을떄도 선생님들이 굉장히 친절했고 엄살이 심한 저인데 잘 받아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호박즙 굉장히 열심히먹엇고, 붓기관리에 많이신경썻던것같습니다.


9일지나고나서 출근햇는데 코수술했다고 말안하면 사람들모릅니다..


하하 정말 제가 원하는 자연스러움으로 완성..


붓기가 한달정도 지나야 뭐 거의빠진다고 들었는데 지금도 사람들이 붓기가있는거냐고 물어볼정도인데


정말 성형이 처음이라뭐가뭔지잘모르겠지만 흉터연고 열심히바르고 붓기도 아직도 관리중입니다.


맵고짜고 이런음식 잘안먹으려고해요ㅋㅋ재수술안하게 한번에 잘되면 좋겠지만 원장님이 수술도잘됬고

모양도 잘나왓다고 합니다! 

한달뒤 기대되용


위 글은 코라인귯 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