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지인분도 예약했다구 하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본문




2주차..!
지금은 붓기도 많이 가라앉고
코끝도 조금씩 자리찾고있어서 이뻐지고 있습니다!
2주차 인데도 불구하고 자연스럽다고 합니다.
지인분이 코보고 뽐뿌와서 자기도 제가 한곳에서 예약했다고하네요 ㅎㅎ
앞으로 두달정도는 관리 잘해야 된다구 하니 조금더 조심해야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수술후 관리 화이팅 하세요!
-위글은 창창95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