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분도 예약했다구 하네요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지인분도 예약했다구 하네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지인분도 예약했다구 하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83회 작성일

본문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0403_3176.png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0403_3912.png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0403_4569.png
f7c0b5d253d30bd3a528a3feddcb1253_1630290403_2455.png


2주차..!


지금은 붓기도 많이 가라앉고


코끝도 조금씩 자리찾고있어서 이뻐지고 있습니다!


2주차 인데도 불구하고 자연스럽다고 합니다.


지인분이 코보고 뽐뿌와서 자기도 제가 한곳에서 예약했다고하네요 ㅎㅎ


앞으로 두달정도는 관리 잘해야 된다구 하니 조금더 조심해야겠습니다!


다른 분들도 수술후 관리 화이팅 하세요! 


-위글은 창창95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