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벌써 코가 어떨지 너무 궁금해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99회 작성일본문

드디어 수술 첫째날 이네요 ㅋㅇ에서 했어용
떨리고 무서웠는데 눈감고 뜨니 수술 끝~!!
마취깰때까지 푹쉬다 집에왔어요
선생님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감사합니당
어제는 잘때 입이 말라서 좀 불편했지만
일어나자마자 드레싱 갔다가 약 잘 챙겨먹고 푹쉬는 중이랍니다
시간이 금방 지나가길 기다리고 있어요
벌써 코가 어떨지 너무 궁금해용><
-위 후기는 martin112님의 소중한 강남언니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