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감이 크네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만족감이 크네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만족감이 크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76회 작성일

본문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785_4688.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788_5067.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804_7062.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804_7878.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804_8549.png



코원성형외과에서 코 수술 한지 1주차 후기!

6일째에 실밥떼고 오랜만에 코를 보니 엄청 놀랐습니다 ㅎㅎ..(실밥제거후 저녁에 찍은 사진 입니다!)

원래 콧대가 낮구 돼지코 느낌이 들었는데 지금은 옆태 앞태도 코가 이뻐졌습니다.

워낙 의사 선생님이 잘봐주시고 간호사님도 케어도 잘해주셔서 이정도 나온 듯한 느낌이 드네용 ㅎㅎ

주변 사람들도 깜짝 노라는 분위기구요(어려보이는 인상이 좋게 바뀌었다구 하네요)

앞으오 한 2~3주 동안 보형물도 제자리 잡아서 얄상하게 변한다니까 더 기대가 됩니다.

일주일 뒤에 다시 병원가서 경과보고 사진 더 찍어봐야겠습니다 ㅎㅎ

만족감이 크네요


-위 글은 창창 95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