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중입니다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기대중입니다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기대중입니다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49회 작성일

본문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735_6361.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735_7126.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735_7894.png
560f48232f276f099519942fd89cbd38_1629685735_879.png

 

코 수술 1일차 

전체적으로 얼굴이 너무 많이 부어서 아직까지는 잘 모르겠지만 사진 찍어보니

확실하게 라인이 달라진게 보여서 기대중입니다 ㅎㅎ


-위글은 무옐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