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차 에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7일차 에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7일차 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

본문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442_4871.png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442_5786.png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442_6505.png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442_7249.png



7일차 에요!

부목떼기전까지 멍이랑 붓기 생각보다 없다고 생각했는데 부목떼고 보니 미간 붓기랑 노란 멍이 숨겨져 있더라구옄ㅋㅋㅋ

원장님이 코끝이 살짝 삐뚤다고 일주일 더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ㅠㅠ

붓기겟죠..?

콧구멍도 모양이 달라요.. 한쪽 피가 많이 나와서 붓기겠죠?

원래 이미지가 동글한테 코만 뾰족해진 느낌이라 아직은 많이 어색하네요 ㅠㅠ

실밥 뽑을때 따꼼하면서 시원했어요 핀셋으로 코딱지도 제거해주시고 ㅋㅋㅋ

실장님이 모공패드도 선물로 주셨어요 ! 


-위글은 dkdohh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