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7일차 에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07회 작성일본문




7일차 에요!
부목떼기전까지 멍이랑 붓기 생각보다 없다고 생각했는데 부목떼고 보니 미간 붓기랑 노란 멍이 숨겨져 있더라구옄ㅋㅋㅋ
원장님이 코끝이 살짝 삐뚤다고 일주일 더 지켜보자고 하셨어요 ㅠㅠ
붓기겟죠..?
콧구멍도 모양이 달라요.. 한쪽 피가 많이 나와서 붓기겠죠?
원래 이미지가 동글한테 코만 뾰족해진 느낌이라 아직은 많이 어색하네요 ㅠㅠ
실밥 뽑을때 따꼼하면서 시원했어요 핀셋으로 코딱지도 제거해주시고 ㅋㅋㅋ
실장님이 모공패드도 선물로 주셨어요 !
-위글은 dkdohh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