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본문




코 수술 한지 한달째에요! 처음에는 아바타 같고 붓기도안빠질까봐 너무 무서웠는데...
코 수술은 진자 기다림이 답인거 같아요
갈수록 점점 자연스러워지는게 느껴져요!
주변 사람들한테도 물어보면 처음보다 엄청 자연스러워 졌다고 잘했다구 칭찬 받았어요 ㅎㅎ
코 당기는 느낌도 아직 남아있긴 한데 많이 없어졌어요!
붓기는 6개월에서 1년까지 빠진다던데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위 글은 먕먄얀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