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63회 작성일

본문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392_1566.png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392_2512.png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392_0127.png
a24addd044b0030347efd6938f67b993_1629433392_0939.png


코 수술 한지 한달째에요! 처음에는 아바타 같고 붓기도안빠질까봐 너무 무서웠는데... 

코 수술은 진자 기다림이 답인거 같아요

갈수록 점점 자연스러워지는게 느껴져요! 


주변 사람들한테도 물어보면 처음보다 엄청 자연스러워 졌다고 잘했다구 칭찬 받았어요 ㅎㅎ 

코 당기는 느낌도 아직 남아있긴 한데 많이 없어졌어요!

붓기는 6개월에서 1년까지 빠진다던데 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위 글은 먕먄얀 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