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해요!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만족해요!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만족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51회 작성일

본문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71446_5497.png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71446_6197.png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71446_4911.png


보형물은 넣지 않고 매부리 깎고

비중격+귀연골 사용해서 코 끝 올렸어용

전이랑 확실히 달라진게 보여서

만족해요!


-위글은 므므미미먀먀먀먀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