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울을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 수술후기 | 코원성형외과 KOWON Plastic surgery

거울을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 수술후기

본문 바로가기
 

수술후기

홈 > 환자후기 > 수술후기

코첫수술 거울을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6회 작성일

본문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58196_4785.png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58196_4036.png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58196_3364.png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58196_2057.png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58196_1201.png
f0aaa6af5da07db242c27036418a2993_1629258196_2687.png


코 성형한지 1달차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병원가서 원장선생님이 경과를 봐주셨는데 그동안 불편한곳 

이나 이상 유무가 있는지 확인해주셨고, 다행히 코가 아무 이상 없이 잘 아물고 있었고 전 보다 많이 자연스러워

졌고 앞으로도 자연스러워 질꺼라고 하니 좋았습니다. 이제는 일상생활에는 아무런 무리없이 

잘 활동할수 있어서 너무 좋고 달라진 저의 모습을 보니까 저도 모르게 거울을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암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위글은 jhy790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코원성형외과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 110 KBL빌딩 2F

대표자 : 김형택

TEL : 02-6242-7080

사업자등록번호 : 211-10-22035

E-mail : kowon@kowonps.com

FAX : 02-6242-7081

Copyright ⒞ 2015 코원성형외과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