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첫수술 거울을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페이지 정보
작성자 코원성형외과 댓글 0건 조회 126회 작성일본문






코 성형한지 1달차 되는 날입니다! 오늘은 병원가서 원장선생님이 경과를 봐주셨는데 그동안 불편한곳
이나 이상 유무가 있는지 확인해주셨고, 다행히 코가 아무 이상 없이 잘 아물고 있었고 전 보다 많이 자연스러워
졌고 앞으로도 자연스러워 질꺼라고 하니 좋았습니다. 이제는 일상생활에는 아무런 무리없이
잘 활동할수 있어서 너무 좋고 달라진 저의 모습을 보니까 저도 모르게 거울을 자주 보게 되네요 ㅎㅎ
암튼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위글은 jhy7902님의 소중한 바비톡 후기글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